2018년 7월 31일 화요일

클로미드 (Clomifene) 리뷰


클로미드 Clomid (Clomifene) 리뷰
 
클로미드 요약
성분 : 클로미펜 시트르산염
약물종류 : 선택적 에스트로겐 수용체 조절체
반감기 : 5~7
 
클로미드는 배란촉진제로 여성의 배란유발 장애로 인한 불임을 치료하는데 사용하는 약물이며 비스테로이드성 안티에스트로게닉 약물로서 선택적 에스트로겐 수용체 조절제(SERM) 입니다.
클로미드는 아로마타이즈 억제 효과가 있어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사용중 또는 사용후에 케어제로 사용되는데 사이클 중간에 사용하는 이유는 남성 호르몬을 투여하면 몸은 밸런스를 맞추기 위하여 여성호르몬도 상승합니다. 이때 여유증 부작용이 올수 있는데 먼저 전조 증상으로 흔히 말하는 지노 증상을 먼저 접하게 되며 젖꼭지 간지러움, 붓거나 따가운 증상 등의 유선에 이상증상이 먼저 감지가 됩니다. 바로 여자처럼 젖이 나오거나 커지진 않습니다. 이때 이 증상을 완화 하고, 예방하기 위하여 아로마타이즈 되는 제품들을 사용하며 케어제로서 구비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클로미드 특징
여유증 완화 및 호르몬 밸런스
아로마타이즈 억제 효과
 
사이클중간에 클로미드를 사용하게 되면 아주 미약하게 근성장이 더뎌질 수 있습니다. 아나볼릭 현상이 이루어지기 위해선 에스트로겐도 어느정도 동반되야 하기 때문인데 그 영향이 아주 미약하기 때문에 지노증상이 있음에도 근성장이 더뎌질까봐 클로미드 복용을 포기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스택이 끝난후 에는 호르몬 수치를 맞추기 위해서도 있지만 스택중 남성호르몬을 투여하게되면 내인성 테스토스테론이 억제 되기 때문에 내인성 테스토스테론을 촉진시키기 위해서 케어는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남성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저하될 시에는
 
1.성선기능저하증
2.성욕저하
3.근육량손실
4.우울증
5.지구력저하
 
이런 증상들이 올수가 있어 케어제를 사용하여 정신적/신체적 회복을 해주셔야 하는데 클로미드는 여포자극호르몬과 황체형성호르몬의 생산을 촉진하는 기능으로 황체형성호르몬인 LH가 남성의 고환 정소에 있는 라이디히 세포를 자극하여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일으켜 줍니다.


클로미드 부작용
홍조,위경련,두통,부종,탈모등
고용량 장기복용시 시야흐려짐,눈부심같은 시각장애
 
클로미드로 인한 부작용으로는 홍조, 위경련, 두통, 부종, 탈모등이 있을 수 있으며 장기간 고용량을 복용시 시야흐려짐, 눈부심 같은 시각장애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즉시 복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영풍社 클로미펜시트르산염정

클로미드 복용법
여유증 하루 50~150mg
PCT 하루 50~150mg
 
여유증을 완화시키기 위한 용량은 하루 50~150mg이며 증상이 완전히 사라질때까지 복용해주셔야 하는데 여유증의 발전속도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3~7일 정도 복용해야 합니다. 아로마차단제인 아리미덱스와 같이 복용하는 것은 옳지 않으며 PCT 기간동안 내인성 테스토스테론 촉진과 호르몬밸런스를 위한 용량은 50~150mg이고 사용한 스테로이드의 기간,용량에 따라서 2~5주정도 복용합니다. 음식물과 함께 섭취하여도 상관없으며 취침전 복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클로미드는 놀바덱스와 함께 사용하기도 하며 많이 비교가 되는데 단순히 두 제품은 매우 비슷한 효과를 가진 제품이며 충분히 내인성 테스토스테론을 촉진시켜 줍니다. 단 놀바덱스 20mg은 클로미드 150mg의 효과와 비슷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경구제 단독사이클이나 저용량으로 짧게 스택한 경우는 클로미드를 사용하여도 무방하나 두가지 약물 이상을 스택하였거나 장기간 고용량 사이클을 진행하였을 경우에는 놀바덱스 또는 놀바덱스, 클로미펜 두제품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더 효율적입니다.
 
당장 부작용이 없다고 해서 케어제를 안드시거나 PCT를 생략하는 경우가 있는데 케어제를 사용안해도 우리몸은 천천히 자연회복 되겠지만 한 두번 생략하고 습관이 되면 부작용이 당장은 느껴지지 않아도 데미지가 계속 누적되고 내분비가 민감하게 되어 다음스택 시 호르몬에 영향을 주는 스테로이드나 보충제를 조금만 섭취하여도 초반에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PCT 진행과 더불어 케어제는 꼭 복용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스테로이드는 오남용시 심각한 부작용이 있으며 중독물질은 아니지만 심리적으로 의존하게 되어 중독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는

카카오톡 : lexypharm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정보공유&리뷰 밴드로 초대합니다.
band.us/@bionia
밴드명을 검색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From 바이오니아 
 
연락 주시면 언제든지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질문만 하셔도 되니 부담 갖지 말고 연락 주셔도 됩니다.
제대로 알고 사용 하시는것이 큰부작용 없이 사이클을 하실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나볼릭스테로이드 종류에 따른 구분

아나볼릭스테로이드 종류에 따른 구분 테스토스테론  에난데이트 , 서스타논 , 서스펜션 , 프로피오네이트 , 시피오네이트 테스토스테론 파생물 이퀴포이즈 . 디아나볼 , 튜리나볼 DHT...